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074

FAT스튜디오 DC 코믹스 배트맨과 조커 국내 조형사님의 작품을 중국에서 카피를 한 작품입니다. 솔직히 카피 작품 잘 안 데리고 오긴 하는데... 얼마나 잘 카피했을런지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일부러 데리고 온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흠... 꽤 잘 뽑아 준 것 같긴 하지만... 체결 부위들이 조금은 불안하긴 하네요. 조커와 배트맨 손 부위도 조금 불안하기도 하고 균형감도 살짝 불안하기도 하고... 특별히 스프레이... ㅡㅡ; 자꾸 흐르려고 하네요. ㅡㅡ; 블루텍이 답이란 말인지... 암튼 그렇네요. ㅎㅎ 카피작을 너무 열심히 촬영한거 아닌가 싶긴 한데... 흠... 느낌이 꽤 괜찮긴 하네요. 쩝... 암튼... FAT 스튜디오도 카피 하나는 제대로 하네요. ㅎㅎ 젠장... 그나저나 오늘은 기분이 완정 상한 상태서 촬영을 했네요. ㅠㅠ .. 2019. 6. 7.
감사합니다!!! 이걸 어쩌죠?ㅜㅜ 감사하게도 켈베로스님께서ㅜㅜ 친히 보내 주신... 무엇보다 친필 싸인까지!!! 감사합니다ㅜㅜ 그런데 이건 미개봉 소장각인가요?!!!암튼!!!켈베로스 프로젝트 팀 흥! 해!! 라!!! 2019. 6. 7.
뭐 이런 그지같은 경우가!!! 뉴트리원 라이프 프리미엄 유산균 맥스 5월 20일 구매해서 21일 도착했으니...이제 보름가량 먹었는데...이상이 발견됐네요. ㅡㅡ;이 통에 10개씩 10팩으로 포장이 되어 있는데 말이죠.이렇게... 각 제품도 진공포장 그리고 10개들이도 진공포장일텐데...오늘 열어서 먹으려다 보니 몇 개가...이렇게 딱!!!! 이래서 말이죠.본사에 전화를 하니...이 제품이... 흠...단종이 되었다고 하면서 어디선가 재고를 가지고 있는 것을 판 것 같다고...그래서 유통기한을 봤죠. 앞으로 5개월도 채 남지 않은 제품이었더군요.뭐...그래도 5개월이 남았으니라고 생각을 하긴 했지만...뭐...암튼 본사에 전화를 하니 구매한 곳에 이야기를 해야 한다고 하네요. ㅡㅡ;본사에서는 단종된 제품이라 처리해 줄 수가 없다나 뭐라나...일단 구매처 연락처를 확인했고.. 2019. 6. 7.
뚜둥!! 얼마나 기다렸던가!!! 스페셜 세트가 오늘!!! 도착을 했습니다^^ 할 일 없는 일요일 열심히 촬영해야겠네요^^ 1주일 리뷰꺼리 생겼네요ㅎㅎ 2019. 6.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