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FAT스튜디오 DC 코믹스 배트맨과 조커

by 카이로스76 2019. 6. 7.
반응형


국내 조형사님의 작품을 중국에서 카피를 한 작품입니다.

솔직히 카피 작품 잘 안 데리고 오긴 하는데...

얼마나 잘 카피했을런지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일부러 데리고 온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흠...

꽤 잘 뽑아 준 것 같긴 하지만...

체결 부위들이 조금은 불안하긴 하네요.

조커와 배트맨 손 부위도 조금 불안하기도 하고 균형감도 살짝 불안하기도 하고...

특별히 스프레이... ㅡㅡ;

자꾸 흐르려고 하네요. ㅡㅡ;

블루텍이 답이란 말인지...

암튼 그렇네요. ㅎㅎ




카피작을 너무 열심히 촬영한거 아닌가 싶긴 한데... 흠...

느낌이 꽤 괜찮긴 하네요. 쩝...

암튼...

FAT 스튜디오도 카피 하나는 제대로 하네요. ㅎㅎ

젠장...




그나저나 오늘은 기분이 완정 상한 상태서 촬영을 했네요. ㅠㅠ

배대지 업체에서 카툰 박스를 버리고 보내는 바람에...

줸장... ㅠㅠ

암튼... 그렇네요. 참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