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inf 토이즈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by 카이로스76 2019. 6. 10.
반응형



INF 스튜디오의 첫 작품 베놈이 눈에 들어오긴 했는데...

그냥 패스를 했는데...

솔직히 너무 너무 너무 후회가 되네요. 흐흑...

암튼...

그래서 데리고 온 스파이더맨...

이 녀석 정말 물건이네요. 쩝...





스파이더맨을 받아 보고...

더더욱 더...

베놈이 아쉽네요. ㅠㅠ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츠 하나 하나 꺼내는게 쉽지 않더군요.

그리고 말입니다.

이상하게 이 파츠도 맞고 저 파츠도 맞고...

뭐 이렇게 아리까리한지... ㅎㅎㅎ

암튼 그랬습니다. ㅡㅡ;



암튼...

오늘 이 녀석과 함께 AXE 스튜디오 강백호랑 스페셜 세트에 주는 녀석도 촬영을 했는데... 흠...




왜 농구 코트가 없는지...

혹시 받으신 분 계시거나...

해외 리뷰 보신 분 계시다면...

농구 코트 들었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