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소왕자 어벤져스 X 원피스 울트론 쿠마

by 카이로스76 2019. 6. 3.
반응형


여덟 번째 원피스 어벤져스 콜라보 스태츄이자 두 번째 악당 캐릭터네요. ㅎㅎ

지금까지 나온 아이들을 한꺼번에 촬영하면 참 가관이긴 할 것 같습니다. ^^

무튼...

이번에는 울트론 바솔로뮤 쿠마입니다. ^^

이래저래 둘을 잘 섞어 놓은 것 같긴 한데...

의외로 쿠마 얼굴이 조금 이상해 보이긴 합니다. ^^

무튼...

그래도 퀄은 괜찮네요. ^^



티치와 투샷도 촬영하면 좋은데 그렇지 않아 죄송할 뿐이네요. ㅎㅎㅎ

지금 다 박스에 들어 있어서 어떤 녀석이 어떤 녀석인지도 모르겠고...

솔직히 오늘 컨디션이 좀 안 좋아서 촬영은 내일할까 하다 조금 무리하고 있는거기도 하고요.^^

암튼...

아래 역광샷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

물론 그 후에 영상도 있긴 하지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