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 age of heroes 미도리야 이즈쿠(데쿠)

by 카이로스76 2019. 6. 1.
반응형


흠....

이런... 쩝... 에효...

지난 올 마이트가 개허접했지만...

그래도 이 시리즈가 갑자기 쏟아져 나오길래 예약을 했는데...

그리고 오늘 오픈하면서 촬영을 했는데...

정말...

아차 싶더군요. ㅠㅠ

뭐가 이렇게 쬐끄만한지... ㅠㅠ

작아도 너무 작네요. ㅠㅠ 




이렇게 보시면 작은지 잘 모르실 것 같은데요.ㅠㅠ

솔직히...

지난 다른 반프 미도리야에 비해 머리가 절반 수준인 것 같습니다. 흐흑...

정말 작아도 너무 작아서 깜놀했죠. 쩝....


이제...

데쿠가 얼마나 작은지 확실히 보일겁니다.

왜냐면...

개허접 올마이트와의 투 샷 때문이죠. ^^;;;

에효...




우라라카 오챠코와 토도로키 쇼토 그리고 키리시마 에이지로까지 예약을 했는데...

이걸 돌릴 수도 없고... ㅠㅠ

씁쓸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내일 예고가 되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