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dxf 원 펀치맨(원펀맨) 사이타마

by 카이로스76 2019. 5. 29.
반응형


오늘은 간만에 원펀맨 피규어입니다. ^^

오랜만이라지만 오랜만에 나오고 오래 기다려서인 것 같긴 하네요. ㅎㅎㅎ

암튼...

츠메 xtra 두 녀석과 전 dxf 사이타마까지 네 번째군요.

지난 dxf 사이타마와의 투 샷만 남겼습니다. ^^




촬영 때 지지대는 뺄 걸 그랬나 봅니다. ㅠㅠ

그동안은 지지대 따위 신경 쓰지 않았으면서 왜 오늘은 그걸 사용했는지... ㅠㅠ

다음에 dxf 제노스가 도착하면 그 때는 빼고 촬영하겠습니다. ㅎㅎㅎ




이제 지난 사이타마와의 투 샷입니다. ^^

그나저나 베이스 때문에 좀 촬영하기가 쉽지는 않네요. 흐흑... ㅠㅠ




아참//

오늘 드디어 카메라를 제대로 거치하고 촬영했는데 어떠신지...

좀 어색한가요? ㅎㅎㅎㅎㅎㅎ

죄송합니다. ㅠㅠ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ㅠㅠ

그리고 티저를 남기는 대신에 오늘 촬영한 다른 아이들 남겨 드리겠습니다.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