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bwfc 드래곤볼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9. 5. 31.
반응형


간만에 손오공이 너무 예쁘게 나온 것 같아서 예약을 했고 드디어 받았는데 말이죠.

조립하는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립이 좀 불안불안하더군요.ㅠㅠ

부러질까봐 말이죠. ㅠㅠ

암튼...

조형 정말 잘 나온 것 같네요. ㅎㅎㅎ




조립해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아시겠지만...

불안하시지 않으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암튼...

영상 촬영 후에 다른 분들은 어떻게 조립하셨나 봤더니...

다 똑같은 것 같더군요. ㅎㅎㅎ

암튼...

전체적으로 디테일 하나하나 다 잘 살린 제품 같습니다. ^^




이상 미군복을 입은 손오공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