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아이언 스튜디오 DC 저스티스 리그 원더우먼

by 카이로스76 2019. 5. 27.
반응형


말 탄 원더우먼이 너무 너무 너무 땡겼는데...

그 아이는 도저히 구매하기 힘들고...

꿩 대신 닭으로 저스티스 리그 원더우먼을 데리고 왔습니다.

그! 런!! 데!!!

이 녀석을 데리고 오니 저스티스 리그 떼샷을 만들고 싶더군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을 하다 보니...

배트맨이 국내 재고가 있어서 구매를 하긴 했는데...

아쿠아맨, 싸이보그, 플래쉬까지는 직구로 프리미엄 없이 구매가 가능한데...

슈퍼맨이 완전 문제더군요.

씨가 마를대로 마른데다가 가격이 ㅎㄷㄷ하게 올라서... ㅡㅡ;

그냥 떼샷은 포기하기로 했습니다. 흐흑...

암튼...

원더우먼도 갤 가돗이 좀 있긴 하죠?

단지 하관이 살짝 갸름하지 못 해선지...

아쉬움이 남긴 하죠. ㅎㅎ



확실히 역동적인 모습이 마음에 드는데다...

전체적으로 디테일이 살아있죠? ㅎㅎ

1/10의 비율에도 충분히 잘 표현이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




잘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내일은...

저스티스 리그 배트맨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