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소왕자 어벤져스 X 원피스 비전 브룩

by 카이로스76 2019. 5. 25.
반응형


도착한지 한참인데 다른 녀석들에 밀려서 촬영도 늦어지고...

공개도 늦어졌네요. ㅎㅎㅎ

그 와중에 다른 분들 리뷰를 보니 가뜩이나 허술한 소왕자가 제대로 허술했나 보더군요.

그래서 촬영 전에 블루텍부터 준비를 그리고 촬영을 시작하였습니다. ㅎㅎㅎ 


.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버벅 제대로네요. ㅎㅎㅎ

아무튼...

이 녀석 끼우면서 다 불안한건 어쩔 수 없네요.

다들 조심하세요.ㅠㅠ




깔끔은 하네요.

암튼...

아이언 스튜디오 원더우먼과 네뷸라 촬영해야 하는데...

장비도 도착을 했는데 불량이라... 흐흑...

그냥 없이 내일 촬영해야겠네요.

할 일도 없어졌는데...

모쪼록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