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아이언 스튜디오 마블 어벤져스 엔드 게임 로닌

by 카이로스76 2019. 5. 24.
반응형


너무 아이언 스튜디오 제품을 달리나요? ㅎㅎㅎ

좀... 제가 그래요.ㅠㅠ

그나저나...

엔드 게임 버전부터 확실히 디테일하다는 말씀들이 있어서 로닌을 데리고 왔습니다.

솔직히 아직 엔드 게임 영화도 안 본 입장인지라...

로닌이 누군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신작을 한 번은 해보고 싶은 마음에 데리고 왔죠. ㅎㅎㅎㅎ

이런... ㅠㅠ



턱에 스트로폼 조각인지... ㅠㅠ

왜 항상 촬영할 때는 못 볼까요?

그나저나...

얼굴 보이시는지 모르겠는데...

지난 캡틴 아메리카보다 확실하게 나아진 것 같긴 하네요.ㅠㅠ

솔직히 박스도 작고 깔끔도 하고 그런게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ㅠㅠ

암튼...

원더우먼도 촬영해야 하는데...

어제 촬영하면서 느낀 점이 있어서 장비를 하나 더 구비하느라...

원더우먼은 네뷸라가 도착하는 내일 함께 촬영해야겠네요.

아이쿠...

잠시 곁다리 죄송하고요.

이따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난 인피니티 워 때는 스티로폼 바닥에 홈이 파여서 오각의 베이스가 있었는데...

엔드 게임편에는 홈은 파여져 있는데 베이스는 없네요. ㅠㅠ

암튼... 이제 역광 갑니다.

헛소리 늘어놔서 죄송하고요.ㅠㅠ




정말...

이렇게 갑자기 아이언 스튜디오에 집중하는거 병 같습니다. 에효...

누가 저 좀 말려 주세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