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hg dragon ball z super saiyan son goku / 반다이 hg 드래곤볼 초사이어인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7. 1. 24.
반응형

어제 손오공에 이어 초사이어인 손오공입니다.
이번에 발매 될 때 동일한 포즈로 녀석이 나와서요. ^^
몇 부분을 빼곤 동일한 모습이긴 하죠. ㅎㅎㅎ
아무튼 어제와 동일한 순서로 녀석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솔직히 디테일 컷에 몇 부분은 어제 녀석과 동일합니다. ㅍㅎㅎㅎ
촬영할 당시에 이 두 녀석만 촬영했으면 그나마 덜했을텐데... ㅠㅠ
내일 공개될 부르마 바니걸까지 촬영을 해서요. ㅠㅠ

완전 녹초가 됐네요. 흐흑...

어제도 그랬지만...
역광 촬영할 때도 LED는 켜 놓은 상태였습니다. ^^

근데 솔직히 켜나 끄나 별 차이는 없었을 것 같긴 하네요. ㅍㅎㅎㅎ

머리카락이 애매한 클리어 파츠라...
느낌이 좀 이상하죠? ㅎㅎㅎ
암튼...
이 녀석도 장노출 촬영을 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느낌이 좋길 바라면서요. ㅎㅎㅎ

여기서 끝내면 안 되겠죠? ㅎㅎㅎ
저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촬영했습니다.
뭐?
둘이 함께요. ^^

함께 왔고 같은 시리즌데 따로만 찍고 끝내면 안 되잖아요. ㅎㅎㅎ

어떤가요?
그닥 재미없는 더블컷이죠? ㅎㅎㅎ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자 갑니다.

고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