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figuarts zero one piece sanji diable jambe premier hachis / 반다이 아츠제로 원피스 상디 디아블잠브 프리미얼 앗샤

by 카이로스76 2017. 3. 2.
반응형

처음엔 원피스 아츠제로 상디 배틀 버전의 재판인가 했습니다.
그런데 엥?
아예 다른 조형이더군요.
그래서 기다려서 냉큼 데리고 왔죠. ㅍㅎㅎ
언제나처럼 발판은 체결하지 않고 그냥 촬영을!!!^^
전 왠지 그게 지저분해 보이는거 있죠? ㅎㅎㅎ

박스부터 시작해서 모든 것이 완전 깔끔 그 자체더군요. 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사진빨을 잘 받으니...

감동이죠. ㅠㅠ

확실히 예쁘죠? ㅎㅎㅎ
저만 그리 느끼나요? ㅋㅋ

죄송합니다. ㄷㄷㄷ

확실히 말이죠.
클리어 파츠들의 백미는 역광샷이지 않나요? ㅎㅎㅎ

예쁘네요. 예뻐...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