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one piece portrait of pirates tony tony chopper crimin ver. shibuya edition / 메가하우스 원피스 p.o.p 토니 토니 쵸파 크리민버전 시부야 에디션

by 카이로스76 2017. 2. 14.
반응형

원래 이 녀석을 구매할 계획이 전혀 없었는데요. ^^
샵 판매가보다 조금은 저렴하게 구할 수 있어서 데리고 오려 하는데...
아미고토모 사장님께서 촬영하려면 빌려줄께/ 라셔서.. ^^
제가 사는건 그냥 개봉하지 말고 정리를 할까 봅니다. ㅠㅠ
단지 리뷰를 위한 구매였기에... ㅎㅎㅎ
뭐... 그건 사담이고요.
무튼...
녀석이 자꾸 뒤로 자빠지려 해서 뭐지?
이랬는데...
발판에 똭!!!
자석으로 세워지더군요. ㅎㅎㅎ
이제 갑니다. ^^

술통 전부가 발판으로 나왔으면 더 예쁘지 않았을까도 쉽네요. ㅎㅎㅎ
암튼... 

이제 고고!!!^^

예쁘죠?
야...
이 녀석 정말 예쁜데요/ ㅠㅠ

정리 못 할 듯...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