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naruto shippuden gals hyuuga hinata / 메가하우스 나루토 질풍전 걸스 휴우가 히나타

by 카이로스76 2017. 3. 25.
반응형

휴우가 히나타입니다. ^^
메가하우스에서 그간 드볼 걸스만 뽑아 내다가...
첫 나루토 걸스네요. ^^
히나타를 시작으로 다음은 츠나데던데...
기대가 됩니다만!!!
솔직히 히나타 촬영하면서 느낀 것은...
왼 쪽 다리가 참 불만이네요. ㅠㅠ
뭔가 종아리보다 허벅지가 길어 보이는데다...
다리가 좀 ㅠㅠ
슬프네요. 흐흑...

그래도 히나타... ^^
걸스 시리즈 특색이 조금 빠진 것 같아서 좋긴 하네요.
어떤 특색이냐고요? ㅎㅎ

과한 성적인 표현 말이죠. ^^

근데...
얼굴 조형은 최고네요. ^^

예쁜 히나타에 기분은 좋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