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ier: automata black box edition yorhHa no. 2 b type / 니어 오토마타 블랙 박스 에디션 요르하 2b

by 카이로스76 2017. 6. 18.
반응형

얼마 전에 영상을 하나 봤습니다. ^^

코스프레 팀 에이크라운(https://www.facebook.com/acrowncos)이란 곳에 소속된 코스어 아자 미유코님의 영상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캐릭터가 궁금하더군요. ^^
그래서 알아봤더니... ㅠㅠ
제대로 유통된게 없더군요. 흐흑..
그래도 좀 찾다가 포기했는데...
얼결에 검색한 중나에서 발견을 딱!!
바로 구매를 했죠.
그리고 이렇게 리뷰를 하게 되네요. ^^

많은 분들께서 말씀하신대로...
사이즈가 조금 작은게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그만큼 디테일도 떨어지는게 사실이고요. ㅎㅎ

하지만 앞으로 스캐일 피규어가 나오기 전까지 이걸로 만족하렵니다. ㅎㅎㅎ

전체적인 포즈나 분위기는 괜찮은 것 같긴 하네요. ㅎㅎ
뭐...

그럭저럭이요. ㅠㅠ

이런 애들은 특별한 조명에서도 촬영을 해야 할 것 같아서 열심히..

또 더 열심히 촬영했습니다. ㅎㅎ


꽤나 카리스마 있어 보이긴 하죠? ㅎㅎㅎ

열심히 찍었다니까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