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scultures big vii vol.4 son goku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천하무도회 7 vol.4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7. 7. 29.
반응형

어제 예고드린 대로 오늘은 손오공입니다.
조형은 전체적으로 좋은 듯 하긴 한데요.
촬영하기엔 좀 쉽지 않은 녀석이더라고요. ㅎㅎ

저렴한 녀석이긴 하지만...
그 이상의 퀄리티를 보여주긴 하죠. ㅎㅎ

꽤 멋진 모습이지 않나요? ㅎㅎㅎ

전형적으로 정면 컷과 하이 레밸컷들이 꽤 좋죠? ㅎㅎㅎ

딱 거기까지입니다. ㅎㅎㅎ

마음에 드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면 내일 피규언데요.
내일은 그간 듣도 보도 못 했던 녀석입니다. ㅠㅠ
촬영이 의욕적이지 않았던...
무튼...

그랬던 녀석입니다. ㅎㅎ

바로 한마 바키의 아버지인 한마 유지로.

제일복권 조형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