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scultures son goku metallic color overseas ltd ver.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조형왕 손오공 메탈 컬러 버전

by 카이로스76 2017. 7. 27.
반응형

꽤~~~~~~~~~~~~~
오래~~~~~~~~~ 전에 촬영했는데 이제야 공개합니다. ㅎㅎ
천하무도회 2에 나왔던 녀석을 메탈 컬러로 색놀이를 한 것이더군요. ㅎㅎ
뭐...
그래도 전 녀석이 없는 관계로 고고!!!^^
그래서 이렇게 데려와 촬영을 했습니다. ^^

일단 원래 공개되었던 버전입니다.

왜 굳이 이렇게 예전 녀석을 공개했냐 하면요.

곧 공개하는 사진을 보시면 대충 아시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음...
제 개인적인 의견은...
이 녀석이 더 좋은 것 같네요. ㅎㅎㅎ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ㅠㅠ

요즘 제 눈이 이상한가 봐요. ㅠㅠ

지금까지 손오공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부터는 다음 날 녀석을 예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내일은 어떤 녀석이냐고요?
바로~
바로~~

바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