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artfx j the new prince of tennis ryoma echizen / 코토부키야 artfx j 테니스의 왕자 에치젠 료마

by 카이로스76 2017. 7. 28.
반응형

테니스의 왕자 마지막 조형입니다.
이 애니 주인공 에치젠 료마.
직전 사진으로 보여드린 쿠니미츠가 부장으로 있는 세이슌학원 중등부에 소속된 녀석입니다.
이렇게 테니스의 왕자도 마무리를 하게 되네요. ^^

이번 조형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변화가 적은 헤드가 아닌 모자를 쓰고 벗은 녀석으로 확 달라져 있죠.
게다가 고양이 한 마리까지. ^^

역시 주인공인가 봅니다. ㅎㅎ

영화판으로 애니를 하나 봤는데...
거기서 녀석은 이렇게 거만해 보이지 않았는데 말이죠.
그런데 왜 이 녀석은 거만해보이기까지 할까요? ㅎㅎㅎ
워낙 성향이 이런건지 잘은 모르겠네요. ^^
무튼!!!

참 예쁘게도 생겼습니다. ^^

이제 마무리입니다.
그간 계속되어 왔던 것처럼...
떼샷...

그리고 녀석들을 모두 보내줘야겠네요. ^^

마음에 드셨나요? ㅎㅎㅎ
모두 하나같이 잘생긴 아이들이라 참...
무튼...
이제...
내일 예고입니다. ^^
내일은 조형왕 천하무도회 7탄 손오공입니다. ^^
녀석 참 역동적이긴 한데...

아쉬움이 많이 남는데 내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