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aiyodo wonda-chan wonder festival 2017 kamogawa ver. / 카이요도 원다짱 원페 2017 카모가와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1. 19.
반응형

납게님께서 대여를 해주신 녀석입니다.
한 번 촬영해 보라며 보내 주셨는데...
녀석...
남캐인 줄 알았더니 여캐더군요. ㅎㅎㅎ
일본에서 진행하는 원페에서만 구매를 할 수 있는 녀석이라고 하니 특별하긴 한 녀석이구나 싶더군요.

성인 피규어는 아니라지만 그래도...

나름 과감한 피규어긴 한 것 같습니다. ^^

원더짱이 어떤 녀석인줄은 잘 모르겠지만...
귀엽긴 하네요. ^^
매번 원페 한정으로 나오긴 하는데...
조형을 구경한건 처음이네요. ^^
그렇다고 프미까지 주면서 다른 녀석을 구매하고 싶단 생각은 그닥요. ㅎㅎㅎ

원페 가시는 분들 구해 오시는건 괜찮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