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artfx+ the amazing spider-man carnage / 코토부키야 artfx+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카니지

by 카이로스76 2018. 1. 18.
반응형

이로써 이 시리즈는 끝이네요. ㅡㅡ;
진짜 솔직히...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하지 마시길 바랄 뿐입니다.
코토부키야는 사이즈가 작은 녀석들은 엉망이지 않나 싶네요.
뭔가 2% 부족한 녀석들입니다.
오로지 떼샷 하나를 완성하기 위한 제 욕심이 낳은 참사죠. ㅠㅠ

이름답게 좀 끔찍하게 생겼죠?
대학살이 뭐예요 대학살이... ㅡㅡ;
무튼...

해괴망칙한 모습입니다. ㄷㄷㄷ

가만 보면 베놈과 같은 뿌리가 아닌가 싶네요.
온몸에 무슨 촉수 같은 것들이 나온걸 보니...

뭐... 그냥 역광입니다. ^^

이제 여러 연출컷들입니다. ^^
먼저 공개 이미지에 있던 컷들이...
스파이더맨과의 투샷 그리고 그웬까지 나온 컷들이 있어서..

그것까지 연출해 봤습니다. ^^

자...
이제 원래 하려고 했던 떼샷입니다.
이로써 모든 녀석들이 끝입니다.
이걸로...

끝...

죄송합니다.
이걸로 끝낼줄 알았죠? ㅎㅎㅎ
그런데!!!
이게 마무리입니다. ㅎㅎㅎ
이제...

진짜로 끝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