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artfx+ the amazing spider-man spiderman 2099 / 코토부키야 artfx+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099

by 카이로스76 2018. 1. 17.
반응형

2099년의 스파이더맨이라고 하네요. ^^
미래의 스파이더맨은 거미줄이 날개처럼 달린 것 같네요. ㅎㅎㅎ
이래 저래 많은 부분이 진화된 모습이기도 합니다. ^^

솔직히 생긴 것만 보고 악당인 줄 알았지 뭔가요. ㅎㅎㅎ
그런데!!!
스파이더맨 2099라니... ㅋㅋㅋ

뭐... 나름 멋있네요. ^^

사진은 뭔가 엉성하네요. ㅎㅎㅎ

죄송합니다. ^^

얘는 다른 애들과 연출컷은 따로 없더군요.
스파이더맨과 그웬까지 해서 셋이 놔둘걸 그랬나봐요. ㅎㅎㅎ

무튼 그래도 떼샷으로 마무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