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suicide squad qposket harley quinn / 반프레스토 수어사이드 스쿼드 큐포스켓 할리퀸

by 카이로스76 2018. 1. 26.
반응형


LBS 할리 퀸이 곧 출발하는데...
그 전에 이 녀석을 봤죠.
그리고 LBS 할리 퀸을 구매했다고 하니 아미고토모 사장님께서 할리 퀸을 빌려 주셨다는... ㅎㅎㅎ
일단 이 녀석만 촬영했지만...
곧!!
LBS 할리 퀸과 투 샷을 곧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큐포스켓 할리 퀸부터... ^^

몸이 사진이 잘 받는 편은 아니지만...
얼굴 하나는 끝내주게 잘 나온 것 같군요. ㅎㅎㅎ

덕분에 LBS와의 투 샷이 더더욱 기대가 되네요. ^^

이 녀석을 촬영하니...

더더욱 LBS 할리퀸이 기다려 집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