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lbs dc comics harley quinn resin statue / LB스튜디오 DC코믹스 할리퀸

by 카이로스76 2018. 1. 31.
반응형

처음 조형을 보고 손이 근질근질했던 녀석이었습니다.
바로 이 녀석!!!
그! 런!! 데!!!
조커는 별로고 할리퀸은 마음에 들어서...
할리퀸만 사야지 했는데...
국내서는 두 녀석 세트로만 판매를 하더군요.
그래서 LB에서 직구를 했는데...
앞으로 절대 그러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차라리 둘 함께 국내서 사고 하나 처리하는게 훨씬 저렴하겠다는 생각이... ㅠㅠ
젠장!!!

박스 디자인이 별개 없는데...
그냥... ^^
그나저나...
자세히 보면 뭔가 군데 군데 헛점이 보이죠? ㅎㅎㅎ
그리고!!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성이 일러 한 컷과 캐릭터 그리고 베이스에 망치가 똭!!!
그런데 말입니다.
솔직히...
망치 손잡이는 차라리 탈착으로 하는게 어떨까 싶더군요.
베이스를 비닐로 해서 꺼내려니...
손잡이가 완전 불안하더군요. ㅠㅠ
무튼...

이제 보여 드리죠. ㅎㅎㅎ

예쁘긴 예쁘죠. ^^

확실히 LB는 이제 믿고 갈 수 있겠다 싶긴 하네요. ㅎㅎ

예쁘죠//
그리고...
전에 예고를 해드리긴 했는데...
기억하실라나요?
qposket 할리 퀸이요. ^^

투샷입니다. ㅎㅎㅎ

이제 마지막입니다.
원래는 이게 끝인데...
그냥 장난이 너무 치고 싶어서요.
그래서 이렇게...

보고 웃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