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z match makers super saiyan son goku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매치 메이커스 슈퍼 사이어인 손오공 2

by 카이로스76 2018. 10. 15.
반응형

지금까지 세 녀석 사진을 공개했는데 말이죠.
손오공은 왜 주인공인데 둘 다 마음에 안 드는지... ㅠㅠ
사진 촬영하기도 힘들어서 그렇고 말이죠.

뭐...
다시금 보니까...
완전 나쁘지는 않네요. ㅎㅎ

특정 영역에서만 마음에 들게 나오는게 문제지만... ㅎㅎ

얼마나 마음에 안 들었으면 사진이 이 정돈지 아시겠죠? ㅎㅎㅎ
특별히 이 녀석이 마음에 안 드는 가장 큰 이유는!!!
시선의 방향입니다.
솔직히 다른 아이들과 둘이 함께 디피를 하라고 나온 라인이 아닌가 싶은데...
시선이 아래로 꽂히니...
이 녀석을 아주 위로 올려서 디피를 하거나 발판 앞을 들어야 가능해지거든요.
무튼...

그래서 조금 그랬죠. ㅠㅠ

이제 마무리입니다. ^^
다른 아이들과의 투샷...

뭐... 좀 씁쓸하지만요. ^^;;

마지막에 아차했습니다.
네 녀석 모두 함께 촬영할 생각은 왜 안 했을까 하는.. ㅎㅎ
뭐...
그래도 다시 촬영하고 싶은 마음이 안 드는 관계로 여기까지...

이걸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