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figuarts zero one piece shanks haoshoku haki by bandai / 반다이 원피스 피규어 아츠제로 샹크스 패왕색 패기

by 카이로스76 2018. 10. 16.
반응형

솔직히 원피스 캐릭터 중에 좋아라 하는 캐릭터가 은근 많긴 한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샹크스입니다. ^^
그 덕분에 가품의 추억도 안고 있지만 말이죠. ㅎㅎㅎ
무튼 이 아이가 나왔을 때 예약하고서 얼마나 기다렸던지...
그랬던 것만큼 실망감도 무지하게 컸지 않나 싶습니다. ^^

제가 실망한 포인트가 어딘지 아실까요? ㅎㅎ
솔직히 사진상은 그리 티가 안 나는 것 같기도 하지만...
얼굴이... 좀... 에효...
우리 샹크스 엉아 얼굴과는 너무 흐흑...

무튼... 그랬습니다. ㅠㅠ

그래도 뭐...
멋지게 전체 조형은 잘 나온 듯 하네요.
그런데 여기서 하나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ㅡㅡ;
샹크스 발 밑에 바위(?)가...
베이스에 끼워지지 않더군요.
바위에 구멍이 실재 핀보다 작게 뚫려 있어서 체결이 안 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결국 구멍을 넓혀서 강제 체결을 하긴 했지만...

조금만 더 세세하게 신경 써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좀 남는 포인트였습니다. ^^

아참///
그나저나 요즘 아츠제로들...
왜 이리 박스가 크게 나오는지... 에효..
무슨 자그마한 sd 레진 박스보다 크니... ㅡㅡ;
정말 난감하네요. 흠...
암튼... 앞으로 아츠제로도 잘 고민하고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네요.
암튼...
아츠제로는 역광에서 더 빛을 발하는 것 같긴 하네요.

사진도 말이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