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Creator's Labo nitro+ Super Sonico Baby Doll Ver by Yamato / 야마토 슈퍼 소니코 베이비 돌 Ver. 통상판

by 카이로스76 2018. 12. 20.
반응형

이 녀석도 블로그에만 공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슈퍼 소니코는 다 이런가 봅니다. ㅠㅠ

이 녀석은 버전이 두 가지더군요.
냉장고 기타 뭐 이런 소품이 함께 추가 되어 있는 기준까지 말이죠. ^^
그런데 전 요 녀석만... ㅎㅎ
그리고 슬립 색상이 다른 녀석도 있더군요.
암튼 아는 샵에서 이 녀석을 할인해서 그냥 이 녀석을 데리고 왔습니다. ㅋㅋ

조립 영상엔 소니코 방향을 잘못 잡아서 발에 신발이 제대로 체결이 되진 않았네요. ㅠㅠ
그래도 촬영 땐 제대로 촬영했습니다. ㅎㅎㅎ
암튼...

이 아이는 역광이 더 어울릴 것 같네요. ^^

그나마 괜찮죠? ㅎㅎㅎ

암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