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log mccoy 01 web limited ver. by megahouse / 메가하우스 원피스 로그 맥코이 01 웹 한정판

by 카이로스76 2018. 12. 18.
반응형

리얼 맥코이와 로그 맥코이 모두 좋아라 했던지라...
오랜만에 로그 맥코이 01을 데리고 왔습니다.
이제 02만 촬영을 못 한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암튼...
데리고 와서 촬영을 했는데...
조형상 문제인가 했던 부분이 알고 보니 뭐가 묻어 있던거더군요. ㅠㅠ
무튼...
이제 고!!!

쵸파를 제대로 비춰 줄 때 왼쪽 눈썹 부분 보셨나요?
이상해서 방금 전에 다시 열어서 보니 뭐가 묻어 있던거더군요.ㅠㅠ
그래서 다시 촬영해야 하나 고민을 했지만 그냥 패스하는걸로 했습니다. ㅎㅎㅎ

사진이 많지 않죠? ㅎㅎ
지금 생각하니 각각 둘을 촬영한 컷이 거의 없네요. ㅎㅎㅎ

정말 개인적으로 별로였나봐요. ㅎㅎ

이상입니다. ㅎㅎㅎ

조금 더 신경썼어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