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landscape

1:1 어린이 후원 CDSP - PH501

by 카이로스76 2012. 8. 12.
반응형

본격적인 필리핀 비전 트립이 시작되었다.

아침에 눈을 뜨고 식사 시간 전까지 잠시 호텔 밖을 서성여 봤다.

 

 

 

필리핀에서 자주 보이는 버스같은 차량에 눈이 자꾸 갔고...

겨우 한 컷!!

얻어 걸렸다. ^^

 

 

우리의 방문을 위해 아이들의 예쁜 율동이 함께한 예배가 있었다.

컴패션 후원 어린이의 어머님의 간증과 후원 어린이의 간증까지...

그렇게 아이들의 모습을 본 뒤 우리는 CDSP 프로그램이 어떤 혜택을 주는지를 둘러 볼 수 있는 기획가 주어졌다.

 

 

아이들이 수업을 하는 방마다 둘러 보며 각 반에서 아이들을 관리하며 기재해 놓는 서류들을 보여줬다.

건강기록부며 수업에 관한 것 후원금이 어떻게 쓰여졌고...

아이들에게 어떤 혜택이 주어졌는지...

함께 한 누군가가 했던 이야기가 기억이 난다.

우린 학교를 졸업하면 생활기록부라는 종이 한 장 남는데 이 아이들은 기본적인 서류가 어마어마하다는거...

CDSP 프로그램으로 혜택을 누리게 되면 아이들은 적어도 하루 한 끼 식사와 교육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특별히 건강관리가 되어지면서 큰 병이나 사고에도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렇게 아이들은 내가 후원하는 4.5만원이 아닌 그 이상의 혜택을 누리게 되는 것이다.

금액이 문제가 아닌 교육의 기회와 건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 그리고 무엇보다 따뜻한 선생님들의 사랑까지...

 

 

 

 

 

 

 

우리가 교실을 둘러 보고 아이들과 놀아도 준 후에...

아이들에게 선물이 주어졌다.

Jollibee...

페스트 푸드점인데 닭과 버거를 아이들에게 나눠주던 시간이었다.

아이들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그렇게 식사와 함께 오전시간을 마무리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