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Gecco NARUTO UZUMAKI SDCC Exclusive 4th Hokage Ver. / 게코 2014 코믹콘 한정 우즈마키 나루토 4대 호카게 버전

by 카이로스76 2016. 5. 30.
반응형

중고나라에서 한 판매자가 글을 올렸습니다.
센티넬 comic-con 200체 한정판 4대 호카케 버전 팝니다
라고...
정품 확인도 안 하고 가격을 보고는 구매를 하고 말았죠. ^^
그런데 딱!! 가품!!!
그래서 연락을 하니...
자신은 일옥에서 정품으로 알고 구매를 했으니 정품이라고 말씀하시더군요. ^^
재차 연락을 하니...
게시물에 반품이나 환불 없다고 한 것 안 읽었냐?
그리고 다시 연락을 하니...
내가 사진을 보내 주지 않았냐?
(가품 여부는 디테일하게 보지 않는 이상 확인이가... ㅠㅠ)
그리고...
내가 언제 정품이라고 이야기했냐?
하길래 제목은 뭐냐고 하니 박스에 적힌 것 적었다고 하더군요. ^^
경찰에 가니...
판매자가 정품이라고 했냐.
사진을 보내 준 것과 같은 것이냐?
등등...
잘 챙겼더군요. ㅍㅎㅎㅎ
암튼... 그런 녀석이었는데 말이죠. ^^
얼마 전 직구 싸이트에 8만원 가량에 파는 사람에게 정품이냐고 물었더니...
이 가격에 정품이 말이 되냐더군요. ^^
그러면서 정품은 200불이었다고...
그럼 있냐고 물으니 있다면서 흥정에 들어가더군요.
가품 판매자가 정품을...
그러니 더 신뢰가 안 가더군요. ㅎㅎㅎ
아무튼 그래서 거래했는데 오늘 도착한 것을 보니 정품이더군요.^^
사진은 이제 시작입니다. ^^
박스 사진은 가품과 정품이 모두 같아서 그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

여기까지...

디테일 컷들은...
상단이 정품 하단이 가품...
각각 비교컷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딱 봐도 전체적인 디테일이 정품이 확실히 좋죠? ^^
이런 녀석이라..
무튼...

녀석에게 반해버리긴 했습니다. ^^

게코 조형은 정말 만족도가 높네요.
지난 나루토 피규어도 마찬가지고요.

6월 1일 발표할 카카시 조형도 기대가 무지하게 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