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antai Collection KanColle Sendai / 함대 컬렉션 칸코레 센다이

by 카이로스76 2016. 6. 1.
반응형

이 녀석 포즈를 보는 순간...
왠지 사진빨 잘 받겠다는 생각에 딱!!!
근데 말이죠.
제 기대에...
정말...
에효...
제대로 부응해 주셨네요. ^^

머플러로 가려진 얼굴이지만...
그 모습 그대로 제대로 컷이 되는 것 같네요. ^^

이런 녀석이라면 얼마든지 촬영을 하고 싶네요. ㅎㅎ

의상도 화려하고 좋지만...
무엇보다 포즈가 최고인 듯 하네요. ^^
정말...
특별히 다리라인 좋습니다. ^^

모델삘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