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G.E.M. Naruto Shippuden Kakashi Hatake Anbu Ver. / 메가하우스 GEM 나루토 하타케 카카시 암부 버전

by 카이로스76 2016.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이로스입니다. ^^
지난 10일부터 오늘...
아~ 자정 지났으니 어제까지 부산에 갔다가 돌아왔습니다.
엄청 걸어 다녀서 발이 다 아프네요. ㅎㅎ
하지만...
나루토 시리즈의 피규어는 절 쉬게 만들지 않네요. ㅎㅎ
아무튼... 정말 오래 기다려 온 하타케 카카시를 개봉했습니다.
암부버전...
근데!!
뜯자마자 정말 당혹스러웠던 것은...
조끼가 탈착이 된다는 것... ㅠㅠ
아~~
지난 카카시 조끼 핀이 부러지는 사태를 경험하고 조끼 핀에 대한 트라우마가 짙어져서요. ㅠㅠ
정말 큰 용기 내서 촬영을 했는데요.
그 두려움 때문일까 핀을 완전히 다 끼우지 못 하고 찍은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ㅠㅠ

이 제품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목도리와 카카시 목의 마찰은 피할 수가 없는 부분입니다.

아마도 서로 많이 상처를 내지 않을까 싶네요.

정면에서 바라 보시는 것보다 약간 측면 쪽에서 바라보시는 모습이 확실히 멋있다는 걸 느끼실거예요. ^^
그렇지만 조끼 핀이 거슬리죠. ㅠㅠ
아무튼...

확실히 카카시는 미남이네요. ㅠㅠ

처음에 조끼를 벗기고 촬영을 시작했는데요.

아무래도 이 녀석은 조끼를 벗긴건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미공개로 하려다 그냥 보너스 컷처럼 올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