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Alpha Omega BLEACH Tia Halibel / 알파오메가 블리치 티아 할리벨

by 카이로스76 2016. 7. 18.
반응형

썸네일로는 남캐인 줄 알았었죠.
그런데 이 화려한 피규어가 여캐였다니!!!
거기에 머리가 둘에 몸이 둘... ㄷㄷㄷ
근데 몸통 하나엔 머리가 하나만 채결 되니 다행이 3스타일만 촬영해도 됐네요. ㅎㅎ
무튼... 이렇게 블리치 시리즈는 쫑!!^^

ㄷㄷㄷ 정말 섹시한 캐릭터죠? ㄷㄷㄷ
몸매가...
근데 말이죠.
얼굴은 제대로 잘 안 보여서 뭐라하기 그렇네요. ㅎㅎㅎ

꽤나 ㅎㄷㄷ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무서워요 무서워... ㅎㅎ
암튼.. 이 녀석의 매력에 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