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G.E.M Series Gintama Shiroyasha / 메가하우스 GEM 은혼 백야차

by 카이로스76 2016. 7. 18.
반응형

힘겹게 구한 만큼 녀석의 사진이 마음에 드는건 저만 느끼는거겠죠? ㅎㅎ
일반적으로 한쪽 방향에서의 사진이 잘 나오는데 말이죠.
이녀석 만능이네요. ^^
이곳저곳 다 멋져서요. ㅎㅎㅎ

자...
이제 서두에 말씀 드린 백야차의 모습들 보시죠!!

아자!!^^

멋지지 않아요? ㅎㅎㅎ
이 모습 저 모습...
역동적인 백야차의 모습이 너무 좋네요.
그리고 일반적으로 받침대 잘 안 쓰는데... ㅠㅠ

이 녀석은 꼭 써야만 할 거 같아서 말이죠.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