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Figuarts Zero One Piece Trafalgar Law Dressrosa Ver / 반다이 아츠제로 원피스 트라팔가 로우 드레스로자 버전

by 카이로스76 2016. 7. 19.
반응형

드레스로자 편에 등장한 트라팔가 로우 버전이네요. ^^
특별히 모자를 쓴 머리와 벗은 머리 두체로 되어 있습니다. ^^
그런데 말이죠. ^^
모자를 벗으니 머리를 껴기가 너무 아프네요. ㅎㅎㅎ

그동안 마주한 로우 중에 제일 느낌이 괜찮은 사진이 나올 것 같은 녀석이네요.^^

역광까지 갑니다.

얼마나 괜찮은지 보시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