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포케스튜디오 포켓몬 야도란 가족

by 카이로스76 2016. 7. 20.
반응형

자! 포켓몬고 맞이 그 세번째 녀석입니다.
녀석이라고 하기가 뭐하군요.
바로 야도란 가족...
일일이 녀석들 디테일도 담아 드려야 하는데...
이 녀석은 좀...
고정형이 아니라 그냥 얹는 형식이다 보니 녀석들을 움직일 때마다 신경을 곤두세워야 하네요.
그래서 솔직히 촬영을 그냥 날림으로... ㅎㅎㅎ
디테일하게 보여 드려야 하는 입장에서 죄송할 따름이네요. ^^;;;

보시면 아시겠지만 녀석들 너무 많네요. ㅠㅠ
앞으로 이런 녀석은 구매하지 말까 봅니다.

장식이 문제가 아니라 촬영이 문제라서요. ㅎㅎㅎ

많죠? ㅎㅎㅎ
특별히 과일이 너무나도 디테일이 쩔더라고요.
그리고 말입니다.
소라들마다 얼굴이 있는데...

그 것도 제가 담지를 못 했네요. 죄송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