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imension of dragon ball son gokou / 메가하우스 d.o.d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6. 11. 1.
반응형

의상이 천으로 된 녀석이라 리뷰 리스트에선 제외된 시리즈였죠. ^^
그런데 그런 이유 마저도 불식시킨 이유!!!
바로 얼굴입니다. ^^
너무나 잘 나온 얼굴이 제 마음을 돌이켰죠. ^^
자... 이제 보시죠. ^^

그리고 상의는 일부러 탈의를 시켜서 촬영을 해봤습니다 .^^

얼굴이 세 체 인지라 차례 차례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어떤가요?
세 얼굴 모두 예쁘게 잘 나오지 않았나요? ㅎㅎㅎ

전 그 중에 미소 띈 얼굴이 제일 좋긴 하네요. ㅎㅎㅎ

자~
이제는 배경 세팅 컷입니다. ^^

세팅마다 분위기가 좀 다르긴 한가요? ㅎㅎㅎ

어깨가 장난 아니죠? ㅎㅎㅎ
진짜 어깨깡패가 여기 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입니다.
어제 예고 드린대로...
새로운 세팅입니다. ^^
이거 반응이 좋으면 계속하겠지만 그닥이면...

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