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imension of dragon ball piccolo / 메가하우스 d.o.d 드래곤볼 피콜로

by 카이로스76 2016. 11. 3.
반응형

중고나라를 서성였습니다.
그런데 이 녀석이 딱!!!
제가 거래하는 샵에 피콜로가 없어서 흥정을 할 수가 없더군요.ㅠㅠ
그래서 미개봉품 살 가격으로 중나거래를 할 수밖에 없었지만... ㅠㅠ
그래도 이 녀석을 얻었다는데에 정말 큰 의의를 둡니다. ^^
초록이 예쁜 아이 피콜로입니다. ^^

d.o.d 특성상 머리가 세 체!!
그리고...
망토는 PVC지만 기본 의상은 천인...
녹색과 보라색의 조합이 이리도 예쁜지 몰랐네요. ㅎㅎ

아무튼 이제 슝슝!!^^

기본 조형이 터번 쓴 머리에 망토지 않나 싶네요. ^^
그리고...
망토 탈의 그리고 상의 탈의까지...
괜찮죠? ^^

잘 나온 조형이지 않나 싶네요. ^^

이팩트 임팩트는 사 놓은게 있으면 써먹으라는거죠? ㅍㅎㅎㅎ

3가지 다 따라라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