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imension of dragonball super saiyan broly / 메가하우스 d.o.d 브로리

by 카이로스76 2016. 12. 13.
반응형

d.o.d 시리즈가 도착한지 한 주가 넘었네요.
브로리 두 체와 인조인간 18호 그리고 손오공 두 체...
녀석들 중에 가장 산만한 녀석을 오픈했습니다.
동시에 두 녀석을...
그리고 촬영도 함께... ^^

근육이 불뚝불뚝!!!
중간 중간 함께 촬영한 모습도 남겨 둘께요. ^^

자 시작입니다. ㅎㅎ

참... 우람하지 않나요? ㅎㅎㅎ
그리고 이 녀석은 발가락 쪽이 좀 들려 있는 형태라 자립이... ㅠㅠ

그래서 바닥 앞 쪽을 조금 들어서 자립시키고 촬영을 했네요. ^^

이제 배경샷을 남길까 둘이 함께 한 샷을 남길까 고민하다가 말이죠.

아래처럼 남깁니다. ^^

둘이 너무 똑같죠?
헤드를 한 번 바꿔볼껄 하고 지금 생각하네요. ㅋㅋ

조금만 일찍 생각해낼걸...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