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imension of dragon ball z android 18 / 메가하우스 d.o.d 인조인간 18호

by 카이로스76 2016. 12. 15.
반응형

d.o.d 5체가 한꺼번에 온 관계로 한꺼번에 올리게 되네요. ㅎㅎ
이번에는 인조인간 18호입니다. ^^
그런데 말입니다.
얼마 전 조형왕 18호를 보셔서 아시겠지만...
상대적으로 이 녀석은 엉망진창입니다. ㅠㅠ
목도 너무 길고 포즈도 그렇고...
게다가 박스 뒷면에 보시면 쥬니어 셀이 보이시나요?
17호까지 구매해야 쥬니어 셀이 완성되게 해 놨네요. ㅍㅎㅎㅎ
양아치... ㅡㅡ;

인조인간 18호는 탈의가 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여느 d.o.d와 마찬가지로...
탈의는 시키지 않는게 진리이지 않나 싶네요. ㅎㅎ
그리고...
목이 왜 이리 길까요? ㅠㅠ

에효...

제 이야기가 맞죠?
이 녀석 좀... ㅠㅠ
아참/ 깜빡 했네요. ^^
인조인간 18호는 얼굴이 세 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마지막 배경샷은 제 기준에 가장 어울린다 생각하는 걸로 마무리 했습니다. ^^

자..
이제 마무리입니다. ^^
얼굴 하나만 배경샷을 담았으니 양해 해주세요.

그만큼 사진 찍기가...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