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imension of dragon ball z super saiyan 3 son goku / 메가하우스 d.o.d 초사이어인 3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6. 12. 16.
반응형

최악 중에 최악!!
아니네요.
어린 손오공이 있었네요. ㅠㅠ
근데 이 녀석은 자립이 안 되서 최악입니다. ㅠㅠ
게다가...
눈두덩이 덕분에 사진에 눈동자를 담기도 쉽지 않았고 말이죠. ㅠㅠ
그나저나 그 와중에도 열심히 세워서 촬영을 했습니다. ㅠㅠ

손오공의 의상과 몸은 예전과 동일합니다. ^^;;;;
진짜 동일합니다. 췟!!!
그리고 얼굴 3개 윗 머리 하나 그리고 엔젤링이 하나... ^^

이렇게 구성된 파츠로 연출해서 촬영했습니다. ^^

손오공의 좌측 모습을 담은 사진이 많지는 않죠?
이유는 그 쪽이 자립이 잘 안 되서요. ㅠㅠ
판을 경사지게 만들어야 하는데...
그게 참 귀찮단 말이죠. ㅎㅎㅎ

그래서 결국은 그 쪽은 덜 촬영하는 방법으로 진행했습니다. ㅠㅠ

이제...
마지막 배경샷입니다.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제 눈에만 잘 어울린다 생각하는 모습이라서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