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resolution of soldiers mr. satan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r.o.s 미스터 사탄

by 카이로스76 2016. 12. 18.
반응형

기다리느라 힘들었네요. ㅎㅎ
미스터 사탄...
이 녀석을 제가 수집 라인에 포함시킬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ㅎㅎ
그런데 말입니다.
손오공에 이어 베지터...
그리고 한 시리즈라는 이유로 미스터 사탄까지 데리고 왔는데요.
기존 녀석들처럼 조금 앞쪽으로 쏠린 것 빼고는 꽤나 묵직하니 마음에 드네요. ^^

듬직한 녀석의 모습이...
조금은 우습기까지 하네요.

애니 볼 때는 참으로 얍삽한게 얄밉기까지 했는데 말이죠. ㅎㅎ

좀 쏠린게 사진으로도 보이죠? ㅎㅎㅎ
이제...

역광으로 숑!!^^

보통 같으면...
배경샷으로 가겠죠?
그런데...
오늘은 떼샷을 먼저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이제 끝입니다.
배경샷...

배경샷은 선 떼샷 후 사탄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