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dramatic showcase 8th season dr. hiluluk & tony tony chopper 2 figures set / 원피스 드라마튼 쇼케이스 쵸파 & 닥터. 히루루쿠

by 카이로스76 2016. 12. 17.
반응형

그간 쭈욱 원피스 드쇼케 리뷰를 했기에 이번 시리즈 또한 리뷰를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리고...
데리고 왔는데요.
이번 시리즈는 바로 닥터 히루루크의 죽음이더군요. ㅠㅠ
정말 애니 보면서 눈물이 핑돌았던 바로 그 장면이더군요.
이번 시리즈는 상세컷들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

굳이 상세컷이 아니더라도...

컷수가 많죠? ㅎㅎㅎ

역광샷과 배경샷에는 히루루크가 안고 있는 컷으로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래도 컷이 꽤나 많네요. ㅎㅎ

이제 끝이네요. ^^
역시...

감동적인 장면은 피규어로도 감동이 전이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