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ichiban kuji k-on! 2nd turn i prize / 제일복권 케이온 세컨드 턴 i상 (1/2)

by 카이로스76 2017. 5. 20.
반응형

연 이틀 리뷰한 푸치보다는 완전 편하더라고요. ^^
일단...
그 녀석들에 비하면 참 편하더군요. ㅎㅎㅎ
전체 7개의 박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
히라사와 유이와 아키야마 미오, 타이나카 리츠, 코토부키 츠무기 그리고 나카노 아즈사까지...
그리고 한 아이는 누군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거기에 악기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일단...
악기를 제외한 녀석들을 보여 드리죠. ^^

마지막 아이를 아시는 분?ㅎㅎㅎ
암튼...

이 녀석들을 떼샷으로 촬영했습니다. ^^

귀염 귀염하죠? ㅎㅎㅎ
이번에 배경지 하나가 도착했는데요/

그 녀석을 이용한 컷들도 보여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