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ichiban kuji k-on! 2nd turn i prize / 제일복권 케이온 세컨드 턴 i상 (2/2)

by 카이로스76 2017. 5. 21.
반응형

어제는 교실 배경이었죠?
오늘은?? ㅎㅎㅎ
이틀 전처럼 공연장으로 갑니다. ㅎㅎ
악기를 세팅하는데요/
히라사와 유이와 아즈사 나카노 그리고 아키야마 미오는 기타리스트다 보니... ^^
기타를 똭!!!
거기에 드러머인 코토부키 츠무기는 의장에 앉은 하체가 추가로 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이 녀석들만 사진을 똭!!^^

악기 세팅엔 말이죠. ^^
드럼 세트와 세 아이의 기타...
그리고 건반...
거기에 마이크 붐 스탠드가 5개, 기타 스탠드 3개까지...
그리고!!!
마이크까지 확!!^^
여하튼...
이렇게 세팅해서 남겨 보았습니다. ^^

괜찮죠? ㅎㅎㅎ

제가 생각해도 괜찮다 싶긴 하지만...
조금 조악해 보이기도 하긴 해요. ㅎㅎㅎ

이제 공연컷으로 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