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lbstudio bleach kenpachi zaraki and yachiru kusajishi / lb스튜디오 블리치 자라키 켄파치 & 쿠사지시 야치루

by 카이로스76 2017. 5. 23.
반응형

SD 타입의 레진은 이상하게 눈길이 가더군요.
그런데 원피스는 정말 많이 나와서 엄두가 안 가서 포기하는 상황에서...
LB에서 나온 블리치 시리즈가 눈길이 확 가더군요.
너무 잘 나올 것 같아서 말이죠.ㅎ
박스샷들은 따로 남기지는 않았는데 말이죠.
완전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되어 있네요. ㅎㅎ
그리고!!!
녀석도 너무 깔끔하게 왔네요. ㅠㅠ
자...
이제 보시죠!!^^

특히 말풍선이 두 개가 있더라고요. ^^
그런데 앞뒤가 다 따로라서요. ^^
처음 컷에는 말 풍선 넣긴 했지만... ㅎㅎㅎ

나머지엔 다 빼고 촬영하기로 했습니다. ^^

정말...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완전... 반해버렸...

벌써 그림죠가 기대되는거 있죠? ㅎㅎㅎ

어떤가요?
뭐..
딱히 흠잡을 곳이 없지 않나요?ㅎㅎㅎ
저 혼자만의 착각일지도 모르지만요. ^^

오늘은 뒤에 배경 놓고 찍긴 했지만...

그렇게까지 어울려 보이지 않긴 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