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ega k-on premium figure windmill!! yui hirasawa / 세가 케이온 pm 나카노 아즈사

by 카이로스76 2017. 5. 24.
반응형

세가에서 발매된 케이온 PM 시리즈 그 세 번째는 히라사와 유이입니다. ^^
특별히 오른 손을 풍차 돌리듯 해서...
윈드밀!!!
무튼...
조형도 꽤나 예쁘게 훅!!^^
확실히 퀄리티가 좋네요. ^^

흩날리는 머리도 참 잘 표현되긴 한 것 같네요. ^^

특별한 방향에서의 컷은 참 예쁘게 잘 담기긴 하네요. ^^

균형잡힌 모습이 꽤나 잘 뽑아진 것 같죠?
특별히 악기들은 뭐.. ㅎㅎㅎ

최고입니다. ^^

자~~
이제 비교컷들을 남겨야겠죠? ㅎㅎ

반프 SQ 시리즈와의 비교컷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