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super master stars diorama son goku overseas ver. / 반프레스토 smsp 디오라마 손오공 해외한정판

by 카이로스76 2017. 7. 14.
반응형

보통 msp도 smsp도 베이스가 없는데 말이죠.
이 녀석은...
드래곤볼이 새겨진 베이스가 있네요. ^^
특별히 신룡과 1성구까지..
특히 이팩트 파츠까지...
잘 나왔네요. ㅎㅎ

이 녀석은 브러쉬 버전인데...
2D 버전도 나오려나요?
smsp니... 에효...

또 색놀이를 기대하는 제가 참...

근데...
좀...

정면에서만 사진을 잘 받는 것 같네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