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horror bishoujo bride of chucky tiffany / 코토부키야 호러 미소녀화 처키의 신부 티파니

by 카이로스76 2017. 8. 14.
반응형

진짜 한 달 보름 만에 짠!! 하고 보여 드리네요. ㅎㅎ
아마도 그렇게 기대치가 높은 조형은 아니라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전... 처키와 투 샷 때문에 부랴 부랴 촬영했는데...
그다지 매력적이진 않네요. ㅎㅎ

인중에 점이 매력적이긴 하나~~
엉성한 망사스타킹은 아쉬움이 남긴 하네요. ㅎㅎ
아차/ 담배가 2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예비 파츠겠죠? ㅎㅎ

조금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사진 포스팅하면서도 말이죠. ㅎㅎ

처키의 신부라는 타이틀이 있었으니...

이제 처키와 함께입니다. ^^

이렇게 하면 안 될 것 같더군요.
그럼 어떻게?
파란 빛, 빨간 빛!!
바로 그겁니다.

그렇게 갑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