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inuyasha sango & kirara / 코토부키야 이누야샤 산고 & 키라라

by 카이로스76 2017. 8. 15.
반응형

얼결에 대여를 받아서 촬영을 했는데 이제 마지막 녀석이네요.
셋쇼마루를 시작으로 주인공 이누야샤, 미로쿠 그리고 카고메와 싯포...
그에 이어 오늘은 산고와 키라라입니다.
요괴 퇴치를 하는 일족의 하나로 동생 코하쿠를 찾아 다니는 아이입니다.
특별히 요괴의 뼈로 만든 대형 부메랑인 비래골과 고양이 요괴인 키라라가 함께 합니다. ^^

진짜 이누야샤 조형은 모두 아쉬움이 남네요.
투박함도 있고 말이죠. 흐흑..
무튼...

베이스는 잘 통일시킨 것 같다는 느낌도 있네요. ^^

믿음직스럽죠? ㅎㅎ

키라라는 너무나 귀엽고 말이죠. ^^

이제 마지막입니다. ^^
그간 함께 한 셋쇼마루, 이누야샤, 미로쿠, 카고메, 싯포까지 함께 하는 자리입니다.

오래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제 내일 예고입니다. ^^
내일은...
코토부키야 미소녀화 시리즈 중에...
마블 캐릭터인 토르입니다. ^^
이 녀석은 박스도 어마어마하네요. ㅎㅎㅎ

암튼.. 내일 기대해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