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bishoujo thor / 코토부키야 미소녀화 토르

by 카이로스76 2017. 8. 16.
반응형

오늘은 코토부키야 미소녀화 토르입니다.
이번 조형은 투구를 쓴 헤드와 벗은 헤드가 있더군요. ^^
거기에//
토르의 묠니르도 짜잔// ^^
꽤나 깔끔하게 만들어 준 모습이라 예쁘긴 하네요. ^^

노란 머리와 빨간 망토가 너무 매력적이네요.

컬러풀한 모습에 전체적인 디테일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

사진이 넘 많죠?
그렇습니다.
그만큼 마음에 들었다는 거죠. ㅍㅎㅎㅎ
전...

솔직히 투구 쓴 모습보다 없는 모습이 더 마음에 드네요. ^^

그런데 말이죠/

이걸로 끝내기가 너무 아쉬워서 말이죠. ㅠ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짜잔// ^^

너무 많은 사진들로 괴롭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끝까지 내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 마음 모아서 더 많은 사진들을 남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튼...
내일은//
진격의 거인 리바이이입니다.

아~~ 왜 또 진격의 거인을 데리고 왔는지 정말 후회가 막심했던 녀석이네요. ㅠㅠ



반응형